티스토리 뷰

앱손은 프린터기 회사로 중형 브랜드 입니다. 삼성이나 엘지처럼 큰회사는 아니지만 프린터기로 유명한 회사인것 같습니다.

앱손프린터기를 사용하시다가 고장이 나면 수리를 맡기셔야 하는데요

대기업처럼 서비스센터가 주변에 많은 것은 아니지만 전국 곳곳에 서비스 센터가 있었습니다.

이번에 앱손 서비스센터의 위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앱손 홈페이지를 방문합니다.


2. 상단에 보시면 제품, 솔루션, 고객지원, 회사소개, 브랜드, 홍보센터, 마이앱손, 패밀리사이트가 있습니다.

고객지원에 마우스커서를 올리시면 다운로드& FAQ, 문제해결도우미, 온라인 상담, 서비스 정보,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서비스 정보를 클릭합니다.








3. 앱손의 기술상담 및 AS 신청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는 1566-3515 입니다.

고객지원센터 영업시간은 평일9시~18시

서비스 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9시~18시, 토요일 9시~12시 입니다.






앱손의 전국 서비스센터 입니다.

전국58곳의 서비스 센터가 있습니다.

복합기, 잉크젯, 프린터, 도트 프린터, 스캐너와 같은 모든 제품은 서비스센터에서 지원합니다.




라벨프린터와 Heand Mount Display는 택배 수리 또는 용산지점 내방으로만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대형프린트, 프로젝터, 레이저 프린트는 전담 센터를 확인 후 방문하셔야 합니다.





서비스 방법입니다.

택배서비스는 전제품 전국적으로 이용가능합니다. (TM-Cxxx 시리즈 및 TM-Sxxx시리즈 제외)

출장& 택배 서비스는 전제품 가능합니다.

출장은 비지니스 잉크젯 프린트은 B-xxx, TM-C3400, TM-C3500, TM-C7500, TM-C7500G, WP-xxxx시리즈, GP-Cxxx시리즈 가능합니다.

레이저프린터일경우는 Low 레이저 프린터제외 제품은 가능합니다.




서비스 지역구분 안내 입니다.

출장서비스는 서비스 센터가 위치한 시내지역에서 가능합니다.




서비스 비용안내 입니다.

서비스 비용산출은 출장비 (택배비)와 수리비, 부품비로 이루어집니다.

수리비는 유상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를 말하며 수리시 소요시간 및 수리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 기준 공수에 의해 산정합니다.

부품비는 완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




제품 품질보증 입니다.

보통 일반제품의 제품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 부터 1년입니다.

Ink Tank 제품일 경우 제품별로 제품 품질보증 기간이 다릅니다.

프로젝터일 경우 램프는 구입일로부터 6개월 그리고 사용시간 600시간 이내 입니다.

유상으로 수리한 경우 수리한 날로부터 2개월 이내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종전과 동일한 고장이 재발한 경우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앱손 서비스센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중형기업이라 대기업보다 서비스 센터가 작은 편이지만 그래도 전국적으로 서비스 센터가 분포해 있었습니다.

또한 택배, 출장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하니 서비스센터까지 방문하기 힘드신 분들은

택배, 출장 서비스를 이용하셔도 괜찮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