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사업을 하시거나 집의 보안을 위하여 ADT캡스 설치하신분들 대상으로 ADT 고객센터 이용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ADT캡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접수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ADT캡스 고객센터
ADT캡스 고객센터 안내전에 ADT캡스가 SK쉴더스로 변경되었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ADT캡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DT캡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33-6400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니 이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ADT캡스 A/S 접수 방법
ADT캡스 A/S간편 접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영상보안, 캡스무인경비, 캡스 출입보안 서비스에 불편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접수해주세요
ADT캡스 A/S 접수 바로가기 >>
위의 A/S접수 바로가기를 눌러스 이동하시면 위와같이 접수 페이지가 바로 나타납니다
불편사항에 해당하는 내용을 체크 해주시면 됩니다
영상이 제대로 보이지 않는다거나, 카드 지문인식이 안되거나, 경비설정해제가 안되거나, 감지기가 정상 작동이 안되는등 문제가 있는 부분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위와 같이 상호명과, 이름 연락처를 입력하는 칸이 있습니다 입력하고 접수를 하시게 되면 순서대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연락을 드리니 너그럽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DT캡스 고객센터 채팅상담
ADT캡스 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안된다면 위와 같이 채팅상담도 가능합니다
성함과, 전화번호 그리고 상담 희망 시간을 남겨주시면 ADT캡서 고객센터 상담원이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