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일본지도 한글판

이제 겨울도 다 지나갔네요 이번겨울에는 가까운곳으로 놀다왔는데요 

같이 여행갔던 친구와 이번엔 일본을 가기로 했습니다. 유럽쪽으로 가고싶은데 멀고 경비도 많이들고

나름 첫 해외여행이 일본이 될것같습니다. 친구가 일본어를 좀 할줄 알아서 다행이네요

저는 일본지도를 준비했는데요 혹시나 다른분들도 일본여행 가실까봐

제가 찾은 정보 같이 공유하고자 합니다. 일본 가실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제가 처음 일본지도에 대해 찾은곳은 매피온 이라는 사이트였어요

일본지도 뿐만아니라 일본에 관한 여러 정보가 있더라구요 교통정보 부터 숙박 그리고 날씨등등 

다양한 정보가 있었으나 일본어가 약한 저로써는 이해하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한글판의 지도를 알아보았습니다





지역이 너무 세분화 되어 있어서 지역명을 지도에 넣기 힘든거같아요

번호별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크게크게 기억하시면될것같아요

저는 오사카쪽으로 먼저 갈생각입니다




다른 일본지도도 첨부해드리겠습니다 참고해주시구요

혹시나해서 일본의 온도 그리고 생활일본어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는 일본 유명 도시의 계절별 온도입니다.

참고하시어 즐거운 여행을 하시면 좋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여행에 필요한 일본어들을 알려드릴게요

일본 숙박부터 교통까지 기본적인 문장만 올려드립니다

추가적인 부분은 인터넷을 검색하면 많이 나와요



방을 보여주십시오와 여기까지 가주세요 등은 많이 쓰일것같네요

저는 그나만 일본어를 할줄 아는 친구와 동행하는거라 조금은 걱정이 없습니다

그래도 모르니 준비해갑니다



즐거운 일본여행 되시구용~

행운을 행복을 빕니다 

일본갔다와서 후기도 남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