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씨티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다이렉트 연결 안내
우리의 생활에서 카드는 이제 일상이 되었습니다 카드사 및 카드의 종류다 정말 다양하고 많습니다
신규로 카드 발급 하시거나 혹은 발급된 카드를 분실하여 분실 신고 및 재발급 해야 하는경우도 있습니다 오늘은 씨티카드 이용자 분들을 위해 씨티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이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에서도 고객 편의를 위해 이메일 및 원격채팅 상담을 운영중입니다
먼저 씨티카드 고객센터 대표 번호는 1566-1000 입니다
씨티카드 고객이시라면 따로 메모를 해놓으시면 혹시나 불편사항이 생기면 바로 연락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씨티은행 고객센터 각 상담분야 별로 콜센터가 존재합니다
은행업무 및 거래 관련 센터는 1588-7000 이며
씨티카드는 1566-1000
대출과예금 신규가입상담은 155-5753 입니다
인터넷뱅킹 관련 문의는 02-3704-7700 입니다
카드신규 신청은 1566-8300 입니다
이상으로 씨티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다이렉트 연결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씨티카드 홈페이지를 통한 고객센터 이용을 알아봅니다
씨티카드 홈페이지에서는 자주묻는 질문을 비롯하여
이메일상담 채팅상담 원격지원 상담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컴퓨터 사용이 편리하신분들은 홈페이지를 이용하심이 좋겠습니다
원격상담은 보통 인터넷뱅킹 문제로 많이들 이용하시는 고객지원 서비스 입니다
상담원이 직접 연결하여 원격지원서비스를 합니다
원격지원서비스 이용시간은 평일 10부터 12시 , 오후 2시부터 4시 까지 이니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