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보일러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경동보일러를 사용하면서 불편한 사항이나 고장 as 접수는 경동보일러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해주시면됩니다 경동보일러 고객센터 주요서비스 이용방법을 자세히 안내 해드릴테니 참고하시오 올 겨울 따뜻한 겨울보내시기 바랍니다
경동보일러 고객센터 as 안내
경동보일러 제품 고장 및 이상 발생시 신속한 접수 및 처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as 접수시 숙련된 엔지니어를 통해 방문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증기간 내 무상 수리가 가능하며, 보증기간이 지날시 일정의 출장비가 부과되오니 아래 출장비를 미리 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경동보일러 보증기간 안내 입니다
보통 가스보일러 기름보일러 등은 가정용 비가정용에 따라 1년~3년정도 보증이 되면 부품은 8년보유기간입니다
출장비 안내
출장비는 평일주간 및 평일심야 주말 공휴일에 따라 금액의 차이가 있습니다 아래표의 품목을 확인하시고 경동보일러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을 해주시면됩니다
경동보일러 as 신청방법
상단의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서 as 접수를 해주시면됩니다
신청페이지로 이동하여 고객님의 성명과 휴대폰번호, 전화번호 , 주소를 입력해주시바랍니다
휴대폰번호는 꼭 sms 인증을 해주셔야 엔지니어분이 연락을 드립니다
제품 모델명과, 증상을 입력해주시면 수리하는시간이 절약될수 있습니다
품목과 증상을 잘 선택해주세요
마지막으로 고객님이 집에 계시는 즉, 방문예약을 해주시면됩니다
동절기에는 경동보일러 as 접수가 많기때문에 원하시는 날짜 및 시간대 예약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 사정에 따라 희망 방문일시 방문이 어려울경우 사전에 안내해드립니다
이밖에 불편사항 및 문의 사항은 경동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1144 번호로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s 접수뿐만아니라 신규보일러 설치예약, 정기정검, 보일러 사용법안내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일러 사용 중 긴급한 문제가 발생시에도 꼭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